본문 바로가기
돈#건강#경제#money#health

돈 되는 책 이야기--세 번째

by 생각이 현실 2022. 5. 21.
728x90
반응형
SMALL

더 시크릿---따라 해야 하는데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나름 이해하고 실행에 옮겼고... 그러나 점점 기간은 짧아지는...

그 이유는... 방법을 제대로 익히지 못했기 때문이다... "인간은 태어나기 전 또는 태어날 때부터 부자이다"

 

여기가 끝은 아니구요~ 위의 내용만 가지고는 아직 부족하죠~

한 가지만 더 말씀드립니다~ 굉장히 중요합니다!!!

 

이어서 두번째 글에 내가 좋은 생각과 행동을 하면 끌어당김을 내가 알 수 있는 방법은 "나의 감정"이 알려 준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밥 프록터는 말했죠~의식과 무의식(잠재의식)이 있는데... 의식은 정보를 받거나 거부할 수 있다...

하나 무의식(잠재의식)은 거부를 할 수 있는 능력이 없습니다...

다시 말해 무의식(잠재의식)은 받아 들 일 수만 있다는 겁니다---굉장히 중요합니다...

 

우리들은 많은 책을 읽고 많은 경험을 하면서 의식적으로 생각을 의식에 각인시킵니다...

무위식을 감성적 지성 이라고도 합니다... 생각이 감정과 결합되어야 하죠!!

하지만 많은 이들이 생각을 일으켜 감정을 수반하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왜죠?

무의식이 프로그래밍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태어나기도 전에 또는 태어날 때 프로그래밍이 되어 있습니다...

핵심은 우리는 이미지를 그려 낼 능력이 있어서 그 심상을 무의식에 심으면 그 생각이 겉으로 표현되어 결과를 실제로 이끌어 낼 수 있다...

 

예를 들어서 여러분들은 어떤 일을 할 때.. 또는 집에서 컴퓨터 할때.. 또는 운전을 할 때도 "처음"은 굉장히 서툽니다.. 사랑도 서툴죠ㅎ~~ 우리들은 뭐든 "처음"은 다 서툽니다... 

아이큐가 150(멘사) 이상이라는 사람들도 "처음"은 서툽니다...

 

그러나 "반복"을 통해서 우리들은 숙달되고 더 잘하게 됩니다...

여기에서 키 포인트는 "반복"입니다... 생각해 보면... 일도 반복 / 컴퓨터 키보드도 반복/ 운전도 반복을 통해 잘하게 되는 겁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무의식(잠재의식) 은 거부를 못하고 받기만 할 수 있는 겁니다.. 다시 말해 무의식에 내가 원하는 걸 심으면 그 생각이 겉으로 표현되어 결과를 실제로 이끌어 낼 수 있다....)

 

그래서 저의 생각은 내가 원하는 것을 문구로 만들어...

(예를 들어 나에게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점점 더 많은 큰돈이 들어왔다...

 나는 지금 너무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아니면 구체적으로 나는 15층 빌딩을 원하고 통장에 50억이 있게 만드는 부자 프로그램을 만들어

계속 작동시킨다...

 아니면 건강이 안 좋으면 나의 몸이 완쾌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어 계속 작동시킨다...)   

 

내가 원하는 것을 계속 "반복"을 통해 하루에 천 번 / 만 번을 하면... 나의 무의식(잠재의식)에 프로그램은 만들어집니다... (무의식은 거부할 수 있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받기만 할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잠을 자고 있어도 무의식이 작동을 해야 합니다... 그럴 정도로 만들려면 매일매일 수 백번/천 번/만 번을 "반복"하셔야 합니다...

 

계속 반복을 하면 이런 현상이 일어납니다...

어느덧 그 "반복"을 통해 하루하루가 기분이 좋을 겁니다... 내가 원하는 걸 계속 "반복" 하니까요...

하루 하루가 기분이 좋아지면 모든 게 달라질 겁니다... 인간관계 / 가족관계 / 연인관계 /.... 돈과 나의 관계~~~

 

저도 이제 깨우쳐서 한 달 좀 넘었습니다...

이제라도 깨우쳐서 너무 기쁩니다...

제가 이렇게 해서 지금 성공을 해서 글을 쓴 게 아니라... 실망을 하셨을지는 모르지만...

이걸 읽으신 분들과 같이 "부자" 또는 "건강"한 삶을 다 같이 현실을 사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위의 내용처럼 "반복"을 통해 저의 변화된 이야기 또는 이상한(좋은) 일들이 발생될 때 계속 이어서 글을 쓰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